호치민 불건마 Fundamentals Explained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

매번 check here 다른걸로 택해 받아본 경험상 살살 마사지 하는것에 비해 피로는 잘 풀리는 편.

왜그런가 했더니, 나올 때 보니까 비밀 투표함이 있는거예요? 형식적으로 만족도 별점을 주는게 아니라요. 각 테라피스트 마다 번호가 있었고요. 번호에 따라 비밀투표로 진짜로 투표할 수 있도록 했더라고요.

마사지도 전체적으로 가이 스파랑 비슷합니다만 쫌 더 그쪽 터치가 많은 느낌이였습니다. 끝나고 한층 더 올라가니 마사지사들이 입고 있는 옷을 입은 애가 화장실에서 나오더라구요.. 얘가 훨씬 낫습니다. 당장 바꾸고 싶지만 눈물을 머금고 스크럽 베드로 향합니다.

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그리구 처음에 들어가면요. 체크리스트랑 웰컴 음료 주는데요. 여긴 특이하게 웰컴 음료가 수박 주스더라고요.

룸이 아직 준비 안됐다고 사우나 할꺼냐고 물어봐서 구경이나 하려고 올라가봅니다. 옥상에 시설이 있는데 딱봐도 구립니다. 그냥 밖에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 정말 좋았습니다. 마사지 끝으로 가면 팬티 벗고 세워서 몸 터치하고 입으로도 자신도 하고 저도 하게 합니다. 단 절대 자신들은 사정 안합니다. 제 생각엔 게이가 아닌것 같기도 하고 다음 타임도 뛰어야 되고 피곤해지니까 그런것 같습니다.

여기가 되게 좋았던건 일회용 온열안대같은거 계속 끼워줘서 눈이 되게 따뜻했던것

사장님이 한국분이시며 직원 중에도 한국어 능통자가 있기 때문에 원활하게 소통을 이어 나갈 수 있으며 중간 중간 마사지 강도와 스톤의 온도 정도를 세심하게 체크해주기 때문에 더욱 시원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이웃과 소식을 만나보세요. 지금 시작해볼까요?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레이어 닫기

마지막 날 마지막으로 마사지를 받고 가지 않으면 약간 서운할 것 같아서 들렀던 마사지샵. 구글맵을 보고 근처에 있는 마사지샵 중 아무대나 가보자해서 들어갔는데 다행이도 예약없이 가능하다고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